큐레이션 커머스 G9(www.g9.co.kr)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봄을 맞아 패션상품 할인 및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신발 브랜드 탐스(TOMS) 공식몰을 오픈하고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탐스 공식몰에서 단품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G캐시 2만원을 지급한다. 19일까지 ID당 1회 가능하며, 구매확정 완료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G캐시는 5월 6일 일괄 지급한다. 또한 19일까지 G마켓 단독특가를 통해 탐스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14일과 15일에는 '탐스 남성 클래식 인기모델'을 최대 50% 할인된 3만9000원부터 판매하며, 16일부터 17일까지는 '탐스 여성 글리터 모델'을 최대 60% 할인된 2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18일과 19일에도 탐스 인기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외 G마켓은 애매한 신발사이즈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무료반품 쿠폰 1장을 ID당 1건 증정한다.
G9(지구) 이혜영 마케팅팀장은 "4월은 일교차가 심해 옷 입기 애매한 계절로, 새 옷 구매로 인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시기라 이런 수요를 반영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지금 바로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이템을 비롯해 초여름 대비 반팔 티셔츠 등을 할인 판매하고 캐시백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