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유통 기업 어라운지, '이달의 원두' 프로그램 기획전 실시

최종수정 2015-05-11 14:07

어라운지가 '이달의 원두'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커피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는 홈카페족의 원두 선택을 돕기 위해 추천 원두와 추출 팁을 제공하는 '이달의 원두'를 오픈하고 기획전을 진행한다.

어라운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원두'는 어라운지 커피 전문가가 해당 달에 어울리는 맛과 향을 가진 원두를 추천하고 전문 지식을 알기 쉽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달의 원두는 '케냐 무와 AA'로 드라이한 살구향과 산뜻하게 균형 잡힌 산미에 초콜릿을 닮은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아이스커피로 마실 때 그 맛과 향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어라운지는 31일까지 이달의 원두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원두의 맛과 향을 잘 살려주는 워터드립 기획 세트를 구성해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워터드립은 찬물을 부어 천천히 커피를 추출하는 기구로 카페인이 적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냉장 숙성하면 더욱 깊은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어라운지는 올 연말까지 매달 추천 원두와 어울리는 추출법을 소개하고 관련 제품을 할인하는 정기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은 어라운지 공식 온라인몰(www.aro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라운지 마케팅 담당자는 "어라운지는 그 동안 정보 부족으로 원두 선택을 망설였던 분들께 커피에 대한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해당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커피 초보자라도 이달의 원두 프로그램을 통해 커피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