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인. 랍스터치킨 출시와 새 브랜드 론칭으로 외식프랜차이즈 시장의 또 다른 변화예고.

기사입력 2015-05-15 11:12


국내 최초를 넘어 세계 최초로 화덕치킨을 개발해 시장에 도입한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에서 기존에 없던 새로운 메뉴를 탄생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랍스터와 치킨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는 랍스터치킨으로 랍스터치킨은 핵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노화방지에 탁월하고 칼로리와 콜레스테롤 함량이 적은 랍스터와 화덕치킨의 퓨전으로 탄생된 최고의 고급퓨전요리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주)후인에서는 과거 포차브랜드인 짱구야학교가자의 성공을 바탕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짱구국민학교라는 이름의 분식, 포차브랜드를 론칭한다고 전했다.

(주)후인의 새 브랜드가 외식시장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유는 (주)후인이 그간 진행해온 다년간의 외식사업 경험과 노하우가 모두 들어있기 때문이다. 항상 참신한 외식사업 아이템을 발굴했고, 체계적인 본사지원시스템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꿈꿔왔기 때문에 외식업관계자들과 예비창업자들은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인 것이다.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후인의 홍재성 관리본부장은 "랍스터치킨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얻은 것들이 많다. 대중성 있는 치킨과 고급요리로 알려진 랍스터의 결합이기 때문에 시도자체가 참신하다는 평을 얻고 있고, 치킨이 다른 요리와 퓨전 했을 때 엄청난 시너지효과를 낼 수 있다는 가능성을 얻었기 때문이다. 랍스터치킨 개발을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를 계속해서 발굴할 예정이고 별도로 준비중인 새브랜드는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완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킨호프체인점 화덕에꾸운닭(이하 화꾸닭)에서는 소자본치킨창업으로 성공을 꿈꾸는 모든 예비점주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고 새 브랜드는 5호점까지 인테리어를 무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꾸닭 및 새브랜드에 대한 창업문의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1599-9253 또는 본사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