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6일부터 10일까지 국내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의 항공권과 숙박, 렌터카 등의 상품을 최대 53% 할인 판매하는 '올킬 슈퍼위크-제주여행' 기획전을 연다.
8일에는 렌터카 상품을 선착순 50명에게 특가 판매한다. 준준형과 중형 등의 차량을 기간별로 하루 대여비 최저 2만35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이달 24일부터 8월 말까지 대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옥션은 무더위가 본격화 됨에 따라 오는 13일 초복을 맞아 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삼계탕용 영계 2만수를 마리당 2500원에 판매하는 '집에서 즐기는 보양밥상' 기획전을 실시한다. '마니커 무항생제 친환경 영계닭(550g)'을 매일 오전 10시부터 5천수씩 한정 판매한다.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삼계탕 속재료를 증정하며 4마리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에서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신선식품과 양곡을 제외한 식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최대 5000원 할인)도 증정한다.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지경민부장은 "여름휴가 최고의 국내 휴양지로 꼽히는 제주도는 성수기 여행상품이 품귀현상을 빚을 정도로 인기이며, 옥션은 항공권부터 숙박, 렌터카까지 성수기 여행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특가상품이라 선착순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며, 특가상품을 구매하지 못하더라도 옥션 여행 카테고리에 대체 상품이 준비됐으니 휴가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