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따가운 햇살은 아침부터 우리의 인상을 찌푸리게 한다. 아침잠을 방해하는 1순위인 햇살은 암막커튼을 이용하면 완전히 차단할 수 있다. 하지만 암막커튼 자체가 집안 분위기를 어둡게 만들기도 한다. 햇살을 막아주면서도 집안 인테리어로 분위기까지 조성해주는 제품이 어디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브랜드가 있으니, 바로 2015 대한민국 착한기업에 선정된 '지나송'이다.
지나송 암막커튼은 커튼 2장이 합쳐진 '자수 암막 이중커튼'이 최고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이 암막커튼은 자수커튼을 윗부분에만 이은 이중커튼으로, 아래부터는 2장이 따로 되어있어 환경에 따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 덕분에 여성들이 꿈꾸는 로맨틱한 웨딩컨셉트의 디자인을 선사한다.
디자이너브랜드 지나송이 선보인 제품인 만큼, 암막커튼의 디자인도 남다르다. 웨딩을 컨셉트로 잡고 상단에는 쉬폰 원단을 고주파 재단해 입체적인 꽃 모양으로 자수 처리 했으며, 포인트로 진주장식을 부착함으로써 여성미를 돋보이게 했다. 앞면에는 가벼운 소재의 레이스원단을 사용함으로써 하늘하늘하게 떨어지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뒷면에는 빛의 투과를 막아주는 최고급 암막 원사를 채택함으로써 완벽한 암막은 물론, 방한, 방풍 등 암막커튼의 기능성을 최대화했다. 덕분에 여름철에는 햇빛 차단의 기능을, 겨울에는 실내 온도 유출을 방지하는 기능을 톡톡히 한다. 또한, 중형(360x230), 대형(450x230), 특대형(540x230)의 크기와 크리스탈 화이트, 내츄럴 베이지, 러블리 핑크 등의 다양한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커튼과 함께 커튼봉, 설치부자재를 풀세트로 제공함으로써 구성품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앴다.
한편, 차별화된 암막커튼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지나송은 ㈜레미안이 고급 커튼의 대중화를 목표로 런칭한 브랜드이다. 다양한 특허, 디자인등록증을 보유한 데다 전문 디자이너가 원단부터 공정까지 꼼꼼히 관리하며, 체계적인 자사 생산라인까지 갖추고 있다. 고품질의 유니크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한국섬유신문사가 주최한 '한국섬유대상 패션대상'과 '이노비즈'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되고, 5대 홈쇼핑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베스트 파트너 상'도 여러 차례 수상하는 등 제품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커튼 하나만으로 햇살 차단과 집안 분위기 연출을 동시에 가능하게 해주는 지나송 암막커튼은 공식홈페이지(http://www.ginnasong.com/)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