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에 위치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메이크업 학원이 8월 한달 간 수강생들의 실력향상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현장 실습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현장 실습은 수강생들의 여름방학기간에 맞춰 매 주 토요일 '파라다이스 도고 스파'에서 진행됐다. 참여 수강생들은 고객 개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페이스 페인팅을 진행해 보며 전문 아티스트로서 갖춰야 할 현장 감각을 익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페이스 페인팅과 함께 무대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실습의 기회도 마련됐다. 아산 쇼타임 코미디홀의 무대에 오르는 개그맨들의 메이크업을 지원하고 있는 것. 각 무대 컨셉과 개그맨들의 연기를 고려한 메이크업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주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아산캠퍼스 관계자는 "아티스트에게 현장 감각과 노하우는 반드시 갖춰야 할 필수요소"라며 "탄탄한 이론은 기본이고, 수강생들을 위한 더 다양한 현장 실습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강남, 천호, 충청도 천안, 아산, 울산, 경북 구미 등 총 43개의 캠퍼스를 운영 중인 뷰티 학원이다. 실무 위주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제공은 물론, 다양한 현장 경험을 갖춘 전문 강사의 강연을 바탕으로 미용 분야별 전문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