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슈즈 멀티샵 릴라릴라, 비글 첫 초경량 트레킹화 선보여

기사입력 2015-09-15 16:24


기능성 컴포트슈즈 멀티샵 릴라릴라가 비글의 첫 초경량 트래킹화를 선보였다.

No. 1 기능성 컴포트 슈즈 멀티샵 릴라릴라가 비글의 첫번째 초경량 트레킹화를 선보였다.

릴라릴라가 선보인 비글 'ALK STAR 마이크로 초경량 트레킹화' 는 비글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초경량 트레킹화다. 외피는 극세사인 마이크로 파이버 소재로 통기성이 우수해 땀을 빨리 흡수하고 빨리 건조시키며 발수성도 뛰어나다. ALK STAR 인솔은 쿠션감이 뛰어나 오래 걸어도 발이 쉽게 피로해지지 않는다. 특히 미끄럼 방지 기능 창이 있어 울퉁불퉁하고 위험도 높은 트레킹할 때 더욱 유용하다.

비글 ALK STAR는 트레킹화 같지않은 다채로운 컬러가 장점이다. 신발 컬러와 배색을 이루는 포인트 끈 컬러는 세련된 매치로 가볍고 경쾌한 트레킹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일반 트레킹 스타일과 하이 탑 스타일 2가지가 있으며, 하이 탑 스타일은 지퍼가 장착돼, 신고 벗기에 매우 편리하다.

릴라릴라 이재훈 대표는 "트레킹 시즌이 왔다. 일반적으로 트레킹은 힘든데다가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므로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위험 발생 시 활용 가능한 기능성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릴라릴라의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rilarila.co.kr)와 오프라인 전국 릴라릴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