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은 홈카페로 활용 가능한 '레마(REMA)' 시리즈를 그대로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일룸 무빙 홈카페 프로모션'을 오는 1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룸 무빙 홈카페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브런치부터 와인을 곁들이는 디너까지 즐길 수 있는 레마 시리즈를 경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내가 CF속 주인공이 된 것처럼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또, 일룸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yiloom)에서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iloom_official)을 팔로잉하면, 현장에서 커피 한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정 시간대 방문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브런치 타임이나 저녁 스팟타임 등 타임 이벤트도 특별히 마련되어 있다. 특히 18일 오후에는 사전 페이스북 신청과 현장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해 일룸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공유의 특별 팬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일룸의 레마 시리즈는 집안을 카페처럼 꾸밀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가구로, 부부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스타일의 다이닝 룸으로 선택 가능하다. 커피캡슐 수납장, 하부장 이동선반, 카페장을 이용해 커피 스테이션으로 활용하거나 와인보틀랙, 와인잔걸이, 주방수납장을 이용해 분위기 있는 와인 스테이션으로 활용하는 등 멀티공간으로 확장 가능해 집안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