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인 1자동차 세대다. 최근에 자동차 운전 면허증이 없는 사람이 없다. 그리고 누구나 운전을 잘 한다는 자부심이 있다. 또한 중고차 판매는 예년에 비해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10명중 3명은 중고차량을 구매한다. 하지만 중고차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자부심은 대부분 없다.
두번재, 담당 딜러의 사원증을 확인한다. 정식 딜러는 중고자동차 매매사업 조합에서 발행하는 종사원증이 있다. 사진과 이름을 정확하게 확인 하도록 하자.
일곱째, 매매계약서를 작성하고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다. 계약서와 보험등록증은 꼭 자동차에 보관하고 가는 것이 포인트다. 마지막으로 차량 대금을 지불하고 소유권 이전 완료된 자동차 등록증을 수령한다. 그리고 구매한 차량을 가지고 집에 가면 된다.
경기도 수원 평동의 중앙매매단지 우먼카에서는 3만여대 이상의 실매물 중고차를 볼 수 있다. K5, K3, 아반떼, 스포티지, 소나타, 그랜저, 스파크, 레이 등 국산차 뿐만 아니라,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골프, 볼보 등 수입차도 보유중이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우먼카는 수원중앙매매단지 내 허위매물 없는 우수업체로 2009년부터 연속 선정된 바 있으며, 중고자동차 매매사이트 우먼카 대표인 손진경 CEO는 수원 최초의 여성딜러로 수원 인근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대세 딜러다. 때문에 서울 전 지역, 수원, 북수원, 인천, 화성, 영통, 동탄, 안산, 안양, 성남, 분당, 수지, 오산, 평택, 용인, 대전, 대구, 천안 등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전국 각지의 중고차시장 고객들이 믿을만한 중고차 우먼카에 방문하고 있다.
기타 중고차 매매, 내차팔기, 무이자할부, 전액할부, 중고차직거래, A/S, 기타 중고차견적 등에 대한 문의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우먼카' 홈페이지(http://www.happy-car.kr) 또는 대표전화(010-4157-49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