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회 스포츠조선 광고대상 소감문-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기사입력 2015-11-25 09:49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먼저 롯데리아를 36년 간 아껴 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특히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 더 버거' 광고를 높이 평가해 주신 스포츠조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롯데리아는 1979년 1호점 오픈 이후 다양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롯데리아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롯데리아는 지난 11월 10일 이탈리아 자연산 치즈를 활용한 '모짜렐라 인 더 버거'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에 사용된 원재료 이탈리아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는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가공치즈와 달리, 4℃에서 1개월 간 숙성한 이탈리아 남부 콤파냐 산 100% 자연 치즈로, 차별화된 치즈 본연의 맛과 치즈가 늘어나는 '스트링' 현상이 우수해 치즈 그 자체를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모짜렐라 치즈의 우수한 맛 구현을 위해 롯데리아는 야채와 소스를 투입하지 않는 콘셉트로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에 대한 식감 저하를 방지하고,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오더 메이드로 제품을 제공하며 품질 강화에 집중했습니다.

이번 수상작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자연산 치즈의 우수한 스트링과 치즈 본연의 맛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배우 김상중을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김상중이 진행 중인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그램을 패러디 한 '그 맛이 알고 싶다'란 카피를 통해 자연산 치즈의 우수성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에 각종 SNS에서는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시식 후기와 치즈 늘이기 인증 등 온라인 상 다양한 컨텐츠들이 생산될 정도로 '모짜렐라 인 더 버거'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롯데리아는 고객 만족 경영 원칙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광고 메시지 전달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제품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