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그룹은 운영 중인 블로그 콘텐츠의 2015년 연간 누적 조회 수가 2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16일(수) 밝혔다.
하루 평균 약 6만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한 것으로, 특히 최근 출시한 제네시스의 EQ900 관련 콘텐츠의 경우 하루에 20만 건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다.
신차 발표회, 전 세계 모터쇼 현장, 채용 직무 소개, 스포츠단 소식, 사회공헌 활동, 카 라이프 등의 그룹 소식부터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흥미 있는 정보들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매일 제공하며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대자동차그룹은 페이스북을 비롯,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토리 채널, 핀터레스트, 폴라, TV캐스트 등 국내 기업 최다 수준인 12개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업 소식을 전하며 많은 소셜 팬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최근 미디어 환경을 반영해 모바일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그룹 관련 소식을 쉽게 읽고 공유할 수 있도록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셜 팬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제산업1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