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12월 22일, 강남대로에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한다. 이는 아리따움이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 샵으로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매장이자, NEXT 아리따움을 위한 첫 번째 시도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이외에도, 국내 뷰티 브랜드샵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이크업 존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로 메이크업 제품이 구성된 기존 매장과는 달리, 제품 유형별 진열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카테고리의 제품을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고, 메이크업 존 내 자신만의 셀프컬렉션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컨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시간대에 따라 적절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체험할 수 있는 '아리따움 타임' 등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만의 특화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아리따움 마케팅 관계자는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뷰티 솔루션을 지속 제공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멀티 브랜드샵으로서 입지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향후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도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과 브랜드 특화 서비스 등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