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시큐리티, 웹툰 작가 조석 콜라보레이션 앱 테마 공개
글로벌 모바일 백신 360 시큐리티가 21일 업계 최초로 네이버 대표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의 작가 조석과 공동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모바일 백신 앱 테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360 시큐리티에 따르면 조석은 2006년 '마음의 소리'를 시작으로 '조석 축구만화', '조의 영역' 등 다수의 웹툰을 흥행시킨 작가다. 데뷔작 '마음의 소리'는 국내 웹툰 시장을 대표하는 작품으로 2015년 현재까지 1,000회를 돌파한 네이버 최장수 웹툰이다.
60 시큐리티 마음의 소리 앱 테마는 국내 유저만을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로 네이버 인기 웹툰 작가 조석과 공동 작업을 통해 제작, 전 세계 유일하게 한국어 서비스 버전에서만 3월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360 시큐리티는 앱 테마를 통해 360 시큐리티의 주요 기능인 부스트(BOOST)·청소(CLEAN)·안티 바이러스(ANTI-VIRUS)를 사용할 때마다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구성된 마음의 소리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360 시큐리티 마음의 소리 앱 테마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는 누구나 구글 플레이 (https://goo.gl/2yiLIO)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360 시큐리티 관계자는 "360 시큐리티를 아껴준 한국 유저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국인이 좋아하는 웹툰 캐릭터를 활용한 앱 테마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가 360 시큐리티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모바일 환경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