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틱 전문업체 코스온(대표 이동건)이 지난 6월9일과 10일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에서 열린 '제 7회 메이크업 인 파리'에 참가,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코스온은 2017~18 FW 트렌드로 선보인 '4D 섀도우'와 '푸딩 틴트' 제품으로 메이크업 인 파리 뷰팀이 뽑은 '이노베이션 프로덕트 투어(Innovation Product Tour)' 프로그램에 뽑히는 영광을 안았다.
코 스온 마케팅 부문 김희선 상무는 "코스온은 'WE CREATE BEAUTY, COSON' 브랜딩 작업과 '트렌드 랩' 운영을 통해 글로벌 뷰티 트렌드까지 전문적으로 분석, 예측하여 K뷰티와 연계한 상품을 발 빠르게 개발해왔다. 이덕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이노베이션 프로덕트 투어'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었다. 이는 코스온이 국내외 고객사 니즈를 만족시키는 글로벌 ODM, OEM사로써 끊임없이 노력, 발전하고 있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특히 제품의 질과 혁신성에 민감한 글로벌 시장에서 코스온의 제품이 호평을 받는 것은 지속적인 '트렌드 랩' 운영과 다양한 인벤토리 연구, 개발을 통해 얻은 탄탄한 제품 경쟁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향후 코스온은 지속적인 트렌드 랩 운영과 인벤토리 개발에 아낌없는 노력으로 더욱 진보되고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 세계 화장품 산업의 주요 거점이 된 한국의 K뷰티 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7회 메이크업 인 파리' 는 3,000명 이상이 참관하는 뷰티 및 메이크업 산업 전문가들을 위한 대규모의 세계적인 메이크업 B2B박람회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