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지키기 위한 사회공헌활동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파트너인 롱보드 라이더 고효주와 함께한 '칼렌듈라 꽃잎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키엘은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트리트 컬처를 대표하는 5인의 아티스트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지난 달 선보인 타투이스트이자 비주얼 아티스트 노보의 컬렉션에 이은 두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와 협업했다. 고효주는 지난 해 롱보드 영상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며, 현재 세계적인 뮤지션 및 패션, 뷰티 브랜드들과 협업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키엘은 한정판 출시와 함께 고효주의 캠페인 영상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고효주는 캠페인 참여 소회를 밝히며, "평소 틈틈이 꽃을 주제로 스케치할 정도로 꽃에 대한 관심이 높다.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은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성분인 칼렌듈라 꽃을 주제로 하는 만큼 더욱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키엘은 영상 공개와 함께 고효주와 함께하는 시티가드닝 참여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도심 속 황폐한 공간에 칼렌듈라 꽃을 심어 아름답게 가꾸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