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평주조, '자라섬 막걸리 페스티벌' 참가. 무료 시음 및 판매 행사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8-31 09:49



전통주 제조업체 지평주조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가평 자라섬에서 열리는 '2017 자라섬 막걸리 페스티벌'에 현장 부스 운영업체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2017 자라섬 막걸리 페스티벌'은 다양한 참여행사와 즐길거리를 통해 우리 전통 술인 막걸리를 일반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지난 2015년 처음 시작된 이래 올해로 3회째를 맞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막걸리 콘서트', '막걸리 빚기 체험 교실' 등 막걸리를 소재로 한 다양한 행사를 비롯해, 행사장 중앙에 현장 부스를 설치해 관광객들이 전국 각지에서 생산되는 유명 막걸리를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지평주조도 행사 부스 운영업체로서 참가해, 부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평막걸리'를 소개하고 무료 시음 및 판매할 예정이다. 지평주조 전대일 이사는 "그동안 '지평막걸리'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부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와 술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