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마켓·옥션, 아동한복브랜드 '엄지한복'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9-04 13:24



G마켓과 옥션이 추석맞이 아동한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한복 제조사 금동이한복과 손잡고 전통아동한복 브랜드 '엄지한복'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지난 8월 28일 공식 론칭과 함께 오는 4일부터 본격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엄지한복'은 '엄마의 마음으로 지은 전통 아동한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 기획됐으며 이베이코리아 상표권 출원이 완료된 독자적인 브랜드다.

생산자와 함께 기획과정을 거쳐 탄생된 브랜드로, 불필요한 중간과정을 최소화하되 품질은 높이고 가격을 낮추는데 주력했다. 엄지한복의 전 상품은 고급 실크형 국내산 원단과 부자재를 사용했으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C인증을 통과할 만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G마켓과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엄지한복의 제품 사이즈는 2~8세까지 구성되며, 남아 12개, 여아 9개로 총 21개의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풍성한 추석 맞이를 위해 브랜드 론칭 사은품도 준비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보관 시 옷감이 상하지 않도록 '고급 한지 아동한복 보관케이스'를 증정하고, '복주머니'도 함께 배송된다.

이베이코리아 마트실 백민석 실장은 "이베이코리아가 단독 론칭하는 패션브랜드인만큼 엄지한복은 G마켓과 옥션을 판매채널로 단독 공급하며, 추석 명절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그 동안 식품, 생필품 쪽에 한정이었던 온라인몰의 공동기획 상품 영역이 패션 쪽으로도 확대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