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한항공, SNS 회원과 유기견 위한 봉사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9-27 15:29



대한항공은 지난 26일 오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회원들과 함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복지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행사에는 대한항공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와 인스타그램 회원들 중 평소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을 모집해 이뤄졌다.

SNS 회원들은 유기견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견사 청소를 실시하고 반려동물 복지센터 주변의 환경을 정리하는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직접 유기견들을 데리고 인근 지역 산책 등의 시간을 보냈다.

대한항공은 평소 반려동물과 주인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상생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5월부터 반려동물의 동반 여행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부여, 모아진 스탬프 개수에 따라 반려동물 운송 무료?할인 보너스를 제공하는 스카이펫츠(SKYPETS)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2회씩 대한항공의 서비스, 인력, 인프라 등을 소개하는 견학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사랑나눔 일일카페'를 열어 SNS 회원들과 함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SNS 회원들과의 오프라인 소통을 강화에 나서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