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이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X30' 소비자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박스 최초로 H.265/HEVC(고효율 비디오 코덱) 기술을 적용해 저장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인 파인뷰 X30 블랙박스의 우수한 기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파인뷰 X30 체험단 모집은 오는 10월 24일까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며, 총 100명을 선정해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 체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내가 추천하고 싶은 X30의 기능을 개인 SNS에 올린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체험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체험 제품을 50% 할인가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 또는 X30 신제품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파인뷰 X30은 색감, 밝기, 선명도가 기존 Sony 센서 대비 독보적으로 뛰어난 Sony Exmor R STARVIS CMOS Sensor를 탑재한 것이 특징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최고 화질을 지원하며, AUTO 나이트 비전을 장착해 밤에는 더욱 밝게 낮에는 더욱 선명하게 녹화된다.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한 스마트 타임 랩스 기능은 주행, 주차모드에서 녹화된 영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고, 충격 이벤트 발생 시 표준속도(30fps)로 저장해 사용자의 효용성을 높였으며, 사생활 보호 모드를 추가해 사적인 정보가 담길 수 있는 블랙박스의 영상들을 나만의 비밀번호로 보호할 수 있다.
GPS 연결 시에는 고정식 단속 카메라, 구간 단속 카메라, 어린이 보호 구역 등 안전운전이 필요한 구간을 안내해 주는 안전운전 도우미 기능 또한 지원한다.
X30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