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8일 중소벤처기업부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한 2018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제조업의 미래'의 주제로 개최되는 가운데 ㈜미트뱅크 김영준 대표이사가 중소벤처기업부 홍종학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다양한 제품개발을 통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HACCP, 비전기업,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유망중소기업등 각종 기관의 인증을 받아 신뢰받는 우수기업으로써 국내 농 축산업을 살리고 미래 창조 경제의 동력으로 융복합 산업을 발전시켜 나가는 데 앞장서 나가고 있다.
지난해 열린 '서울국제식품산업전 COEX FOODWEEK 2017'에 참가하여 자체 브랜드 '요리락'과 수제 소시지, 돈까스, 스테이크, 양념육, 바비큐폭립 등 다양한 맛과 형태의 가공육을 소개해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GS리테일, 홈플러스, 롯데마트, 홈쇼핑, GS편의점,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라는 사실을 알리면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기도 했다.
김영준 대표는 이번 수상에 대해 "이러한 영예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가장 기초적인 상식이 최고의 기술이 되는 회사, 안전하고 맛있는 먹을 거리를 통해 사회기여를 추구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 유공자 포상식 및 간담회는 3월 28일 서울 코엑스 4층 301호(기업간담회는 3층 318호B)에서 주요 내빈 16명 등 약 150명의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