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IFC몰, 13-14일 '캐리와 친구들 갈라쇼' 무료 공연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04-12 09:27



IFC몰은 아이와 함께 봄나들이에 나선 가족고객을 위해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L3층 노스아트리움에서 '캐리와 친구들 갈라쇼'를 무료로 공연한다고 12일 밝혔다.

IFC몰 체리블라썸 뮤직 페스티벌과 캐리키즈카페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캐리와 친구들 갈라쇼'는 오는 13-14일 오후 12시 30분과 6시 30분에 총 4회에 걸쳐 공연된다. 이번 공연에서는 어린이 방송국 캐리TV의 인기 출연자들인 캐리, 엘리, 케빈, 루시, 스텔라, 모모 등이 총 출연해 '러브러브', '디비딥', '부끄부끄 유령은 가라' 등 유명 창작곡과 댄스를 선보인다. 또한 오는 21일 첫 공연을 앞둔 캐리와 친구들의 신작 뮤지컬 '미운오리 너는 특별해'의 맛보기 공연과 포토타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 회당 공연시간은 약 40분이며 별도의 신청없이 IFC몰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공연이 없는 시간대에는 공연 장소인 L3층 노스아트리움에서 온 가족이 즐기는 캐주얼 게임인 '캐리 해피하우스'를 대형 화면으로 즐기는 체험코너를 운영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IFC몰 L2층에 오픈한 캐리키즈카페는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었던 키즈 콘텐츠 '캐리와 친구들'을 모티브로 만든 키즈카페 브랜드다. 놀이시설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일반적인 쇼핑몰의 키즈카페와는 달리 뷰티, 쿠킹, 댄스, 버블놀이 등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차별화된 체험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