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린이날이 되면 부모는 아이들 선물 고민부터 한다. 쉽게 질리지 않고 아이의 창의욕구를 자극하는 선물 이어야 하며, 부모도 아이도 모두 만족하는 선물 이어야 한다.
지난해 4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드림아트' 미술세트는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아동, 문구 카테고리에서 많은 인기를 끌어 출시 2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온라인 전체 베스트 상품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도 등록되며 품귀현상이 빚어졌다.
또한 이 대표는 "드림아트 미술세트를 한 번 사용해보시면 저가형 미술제품과의 질감 및 표현력의 차이를 바로 체감할 수 있다"며 "제품 전 라인이 유럽, 미국 안전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품질에 저변 확대를 위해 판매가를 합리적으로 선정한 부분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동력"이라고 덧붙였다.
제조사인 인터내셔널 컬러메이트사는 미국, 유럽 화방용품 판매 1위를 하고 있는 유명 브랜드로 코스트코, 월마트 등 유명 마트와 화방용품점에서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오는 4월 19일 오후 14시 20분 CJ오쇼핑에 소개되는 상품구성은 드림아트의 프리미엄 최고급 모델이다.
어린이날 특집으로 두 가지 가격대의 가격으로 (프리미엄A세트 59,000원 세트 / 프리미엄A세트+MS98W) 구성되어있다.
프리미엄 A 세트구성은 컬러링북 베스트셀러 작가인 조해너 배스포드의 인기작 컬러링북(환상의 바다), 어린이 컬러링북, 고급 컬러링 우드 캔버스와 스케치북을 추가 구성하여 프리미엄A 본품과 함께 다양한 컬러링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CJ오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