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주)한샘이 최근 원데이(One-Day) 시공 욕실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다양한 욕실 공간을 제안하기 위해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스칸디 블랙'은 흰색 벽판넬에 검정색 선반, 하부장 등을 매치해 세련된 블랙&화이트 인테리어를 연출한다.
한샘바스는 욕실의 벽과 바닥을 특수 소재인 휴판넬과 휴플로어로 시공하기 때문에 타일 틈새로 물때나 곰팡이가 생길 일이 없어 위생적인 욕실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멘트 반죽이 필요 없는 시공방식으로 하루만에 호텔 같은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직배송·직시공 서비스와 바스 시공기사 실명제를 시행,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4월 9일부터 5월 27일까지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욕실 상담 신청 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엌과 욕실을 함께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발뮤다 공기청정기 등 인기 가전도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스타일과 평형별로 차이가 있으며, 21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단 하루만에 욕실을 바꿀 수 있는 원데이(One-Day) 시공에 대한 수요 증가로 지난해 한샘 욕실부문 매출은 약 13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5% 성장했다"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올해 새롭게 출시된 한샘 바스로 가족의 건강은 물론 삶의 질도 높이는 행복한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