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대표 오규식)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다가오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5월 8일부터 28일까지 다양한 혜택과 감동이 있는 '여보, 고마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같은 기간 마에스트로는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마에스트로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특별 증정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매장 별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만족도가 높은 선물 추천 베스트 아이템을 엄선해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F 마에스트로 강명보 팀장은 "둘이 하나가 된다는 뜻에서 21일로 지정된 부부의 날을 맞아 평소 쉽게 표현하지 못한 배우자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많은 남성들의 로망인 마에스트로의 고품격 슈트를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깜짝 선물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가 뜻 깊은 날 고객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의 'e-테일러' 서비스는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하는 O2O 사이즈 오더 서비스로 온라인에서 가장 구매하기 까다로운 품목인 남성복에 대한 고객 니즈를 혁신적으로 개선시키고자 기획되었다.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실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 경험의 장점이 결합된 신개념 서비스로 전문 교육을 받은 테일러가 방문해 신체 사이즈 측정 및 상담을 실시, 제작 과정을 거쳐 완성된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