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백화점그룹은 10~31일 그룹 통합포인트 'H포인트(H.Point)'의 1주년을 기념, '돌잔치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각 계열사별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H포인트 앱에서 이벤트 참여 후, 백화점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H포인트 회원에게 1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에서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조앤더주스 7개 점포(현대백화점 판교점·목동점·대구점·천호점·킨텍스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잔을 더 주는 '1+1 쿠폰 이벤트'도 운영한다. 쿠폰은 H포인트 앱에서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의류 건조기 2종(캐리어 의류건조기 DC-30S, 삼성 의류 건조기 DS-30S/W)을 설치하는 고객에게는 12인치 써큘레이터, 타워형 선풍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현대HCN은 'H포인트 회원 전용 특별관'을 운영해 H포인트 고객 대상으로 무료 영화와 최신 영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더현대닷컴, 현대H몰 등 현대백화점그룹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닷컴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의류, 잡화 등 200여 개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17%를 할인해주고(최대7만원), 현대H몰은 10일부터 31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연다. 통합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만 명은 더현대닷컴에서 휴대용 선풍기를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개인정보 유효기간을 '탈퇴 시까지'로 설정하는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7만명에게는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