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민 충치 치과치료는 어디서?

기사입력 2019-03-29 14:33



송파 헬리오시티 인근에서 E-나은치과(이나은치과)가 지난 3월 25일부터 문을 열고 본격적으로 환자들을 만나고 있다.

E-나은치과는 이승엽 원장이 직접 상담과 진료 및 수술을 진행하며 환자 개인별로 1:1 맞춤형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임플란트, 심미보철, 충치치료, 소아치료, 사랑니 발치, 보철치료, 치주치료 등 다양한 치과진료를 진행하며 지역주민들의 치아건강 관리와 예방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다.

개원의인 이승엽 원장은 대한구강악안면임프란트학회, 대한심미치과학회 등에서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오스템 Implant 연구자문위원을 맡고 있기도 하다.

치과 관계자는 "이제 막 개원한 치과인 만큼 치적의 시설과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헬리오시티치과로 지역주민들의 치아건강 지킴이가 되고자 많은 고민과 준비 끝에 문을 연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나은치과는 일과시간에 치료를 받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은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토요일에는 점심시간 없이 오후 2시까지 진료한다.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