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추위의 시작과 함께 실시된 2019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끝이 났다. 오랜시간 치열한 입시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유통업계에서는 수험생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패션업계도 그간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험생들을 위해 사은품을 무료 증정하거나, 수험생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본격적인 '포스트(Post) 수능' 마케팅에 돌입했다.
|
|
'15주년 기념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에서는 이외에도 히트텍, 후리스 등 유니클로 인기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히트텍보다 1.5배 더 따뜻한 성인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은 이번 시즌 최초로 할인한 12,900원에 판매하며, 유니클로의 겨울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선보인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캐시미어의 대중화를 이끈 유니클로 캐시미어 전 라인업은 최대 2만원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유(GU)는 국내 진출 1주년을 맞아 21일까지 '겨울 감사제'를 실시하고 트렌디한 의류, 파자마, 슈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동시에, 수험생들에게 기능성 내의 '지유 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매장에서 2020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한 수험생들에게는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내의 '지유 웜'을 선물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