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NM자연의품격, 조정석 전속 모델 발탁… 12월 온에어 예정

기사입력 2019-11-21 10:01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발탁했다.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현대인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간편하고 스마트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진액'과 '건강한 간 밀크씨슬' 등이 있다.

GNM자연의품격 전속 모델로 발탁된 조정석은 드라마 '녹두꽃' 부터 2019년 여름 최대 흥행작 '엑시트'까지 출연하며,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종횡무진 활약하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차기작으로 tvN 2020년 상반기 기대작이자 신원호 PD의 복귀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주연까지 확정 지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배우 조정석은 특유의 입담을 자랑하는 친근하고 매력 있는 캐릭터지만, 동시에 젠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스마트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GNM자연의품격' 콘셉트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모델 계약 배경을 전했다.

한편, 조정석을 모델로 한 '건강 자격 캠페인'은 오는 12월 TV를 통해 온 에어 될 예정이며, 유튜브를 포함한 각종 SNS에서도 GNM자연의품격의 슬로건인 '누구나 건강할 자격'을 담아낸 광고 영상을 유쾌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