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특집] ㈜본테크, 고품질 의료기기로 건강한 사회 만들기 기여

기사입력 2019-12-06 09:51


㈜본테크가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 영상의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영상의학 부문 대상을 수상한 본테크(대표이사 이진로)는 2010년 9월 설립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2013년 Digital X-ray Detector 개발에 돌입, 2015년부터 의료영상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발돋움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의료기기 시장에서 지속적이고 눈부신 성장을 이룬 본테크는 자체적인 대면적 패널 설계 기술을 보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제조하며 의료기기 시장에서 요구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제조, 판매하는 기업으로써 많은 병의원과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디지털 의료영상 전문 브랜드로 자리 매김 했다.

또한 본테크는 소비자들이 더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고품질의 의료기기 제품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 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의료 발전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치열한 글로벌 의료시장에서 남다른 사회적 책임의식과 모범을 보이며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다.

본테크 관계자는 "의료용 첨단 X-ray 디지털 영상 검출 솔루션으로 헬스케어 시장에 진출한 이래 본테크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는 물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노력을 거듭해왔다"며 "향후에도 본테크는 앞선 기술력과 수준 높은 제품들로 더 많은 분들에게 건강한 삶을 안겨드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이 주최하는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5일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호텔에서 열렸다. '2019 의료건강 사회공헌대상'에서는 국민들의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및 지역사회 공헌활동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총 30곳의 병의원 및 업체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영상의학 부문상을 수상한 (주) 본테크 이진로 대표(오른쪽)가 스포츠조선 이동혁이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논현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