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플로우7' TVCF 공개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12-18 19:00





영국 프리미엄 마사지건 브랜드 플로우가 2020년형 신제품 플로우7(Flow7)의 TVCF 영상을 공개했다.

플로우가 선보인 이번 TVCF는 'Go With The Flow'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플로우만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플로우는 스포츠 강국 영국에서 시작됐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고품질 제품을 고집하는 브랜드로 해외에서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플로우7도 차세대 휴대용 마사지건으로 주목받으며 해외 운동선수 및 SNS를 통해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TVCF에서는 플로우7의 특장점을 잘 녹여냈다는 평가다. 플로우7은 강력한 모터를 통해 분당 2800회를 타격할 수 있으며 7개 맞춤 헤드를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CF 영상 속 모델이 사용하는 모습을 통해 플로우7의 세밀하고 깊은 진동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강력하고 정교한 진동은 근육에 깊이있게 자극을 주면서 근육 이완, 회복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플로우7의 콤팩트한 사이즈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깔끔한 디자인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고안됐다. 플로우7은 그립감을 살린 손잡이, 인체공학적 디자인,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담아내며 EUIPO 유럽 디자인 특허까지 받았다.

플로우7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플로우 마사지건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플로우7의 TV CF 영상 플로우 공식 SNS 및 TV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플로우7은 플로우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Flow7의 공식수입원인 지티엘은 프리미엄 소파커버 소파스킨스, 감성 무드등 무니(mooni) 등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글로벌 소싱 전문 기업이다. 홈쇼핑을 비롯해 직영매장, 백화점, 온라인몰 등 국내 유통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해외 홈쇼핑에 다양한 제품을 론칭하며 글로벌 홈쇼핑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