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설 명절을 맞아 '웰컴 2020' 패키지와 힐링 프로젝트 '리프레쉬 인 오라카이(Refresh in Orakai)'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2020 코리아그랜드세일 (Korea Grand Sale)'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도 함께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합리적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공되는 특전으로는 평일 해피 아워 웰컴 드링크 제공(1인 1잔 국산 생맥주/오후 2시~8시), 베이커리 상품 구매 시 커피 무료 쿠폰 증정 (테이크 아웃/1개당 1잔), 주중 및 주말 디너 식사 이용 시 하우스 와인 무료 서비스 (1인 1회, 1잔)이다.
레스토랑 LEVEL B1, 일리 카페, 베이커리, 미팅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 고객이 머무는 동안 최상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 기간 동안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내에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그리고 루프탑 트랙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가장 고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탁 트인 넓은 창을 통해 비치는 햇살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으며, 온수가 나오는 성인풀과 유아풀 모두 갖추고 있어 가족이 함께 온수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