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고객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루독 리사이클 챌린지'는 리사이클 소재와 오가닉 소재의 21S/S 'Eco-Line' 신제품 출시와 지속 가능한 환경, 미래를 만들기 위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기 위해 진행한다.
블루독은 지난 시즌 리사이클 챌린지를 통해 고객들의 참여로 기부 받은 물품을 튀니지, 몽골 등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의류 나눔을 진행한 바 있다. 올해 역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고자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
고객들에게 기부 받은 옷들은 추후 국내외 소외 단체를 돕고 있는 비영리 민간단체 옷캔(OTCAN)을 통해 세계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며, 블루독 리사이클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루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루독 관계자는 "블루독은 지속가능한 환경과 미래를 위해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매장 기부와 블루독&블루독베이비의 리사이클 챌린지에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독은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베이비,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도 함께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이들의 꿈을 지켜 주기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하는 브랜드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