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광동제약과 공동으로 기획한 '광동 쌍화꿀배도라지'를 단독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광동 쌍화꿀배도라지'는 NS홈쇼핑이 반세기 최씨고집을 이어온 '광동제약'과 공동으로 준비한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한방의 과학화를 창업이념으로 1963년 설립한 광동제약은 최근 뉴트로(Newtro) 열풍 속 재조명받고 있는 '광동 쌍화탕'으로 널리 알려진 기업이다.
'광동 쌍화꿀배도라지'에는 9가지 쌍화 원료를 엄선하고 4시간 이상 정성껏 달여내어 만든 광동의 진한 쌍화농축액이 들어있다. 여기에 영양 가득한 배와 사포닌이 풍부한 도라지를 광동제약의 기술력으로 함께 담아 젤리 형태로 만들었다.
'광동 쌍화꿀배도라지'는 미세먼지가 많은 환절기에 온 가족 목 관리와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광동 쌍화와 배, 도라지를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달콤한 벌꿀을 넣어 아이들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합성향료, 보존료, 착색료 무첨가는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의 광동제약이 품질을 보증하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오는 25일 오후 6시 35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광동 쌍화꿀배도라지'는 NS몰에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NS홈쇼핑 미래전략실 황경미 PM은 "내 가족이 먹는 좋은 상품을 만들겠다는 원칙으로 재료부터 성분까지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든 상품"이라며, "'광동 쌍화꿀배도라지'로 몸에 좋은 쌍화와 배도라지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기시고, 가족 모두가 더욱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환절기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