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가 'VIP전용관'을 매일 오픈, 인터넷 최저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무료 멤버십 VIP클럽 회원을 위한 'VIP전용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매월 하루 진행하는 'VIP클럽데이'에 이어 VIP클럽 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한 것.
VIP전용관에서는 가전·식품·여행·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샤오미 휴대용 무선 선풍기, 생활가전 △스파오 여름 의류 △카페베네 스파클링 3종 350ml 24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아쿠아리움 △하남 아쿠아필드 워터파크 △거제 씨월드 입장권 △서울랜드 여름시즌 파크이용권 △제주 코코몽 에코파크 이용권 등이다.
최근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즉시 승급' 제도도 도입했다. 쇼핑 금액(30만원), 또는 횟수(5번)를 충족하면 다음달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VIP클럽 회원이 된다.
앞으로 VIP클럽 회원들은 △VIP전용관을 포함해 △월 12만원 상당 쿠폰 △제휴카드 사용 시 최대 5% 위메프 포인트 적립 △150만개 생필품 대상 가격 보장 쿠폰 △VIP클럽데이, VIP전용딜 등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달 무료 멤버십 VIP클럽으로 정식 서비스 전환한 후 'VIP전용관', 'VIP클럽데이', '즉시 승급' 등 VIP 혜택을 빠르게 늘리고 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VIP클럽 혜택을 받고 위메프 플랫폼 안에서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