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는 독일 아우디 AG가 '2021 아우디 서머 투어 (Audi Summer Tour 2021)'를 통해 FC 바이에른 뮌헨 (FC Bayern Munchen) 선수들과 함께 한다고 밝혔다.
힐데가르트 보트만 (Hildegard Wortmann) 아우디 영업 및 마케팅 이사는 "우리 모두는 팬들이 경기장으로 돌아올 날을 고대하고 있다" 며 "그렇지만 2020년 아우디 서머 투어는 이미 디지털화가 어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었으며, 전 세계의 팬들이 자신의 우상에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해주었다. 아우디는 파트너인 FC 바이에른과 함께, 환상적인 투어를 제공하고 새 시즌을 성공적으로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또한, FC 바이에른 뮌헨 축구 선수들이 펼치는 다양한 대결과 챌린지도 볼 수 있다. 수비수인 마누엘 노이어 (Manuel Neuer), 조슈아 키미히 (Joshua Kimmich), 알폰소 데이비스 (Alphonso Davies), 루카스 에르난데스 (Lucas Hernandez) 등은 골 득점 기계인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Robert Lewandowski), 킹슬리 코망 (Kingsley Coman), 세르쥬 나브리 (Serge Gnabry), 자말 무시알라 (Jamal Musiala) 등과 함께 축구와 탁구가 혼합된 최신 스포츠 경기인 테크볼과 페널티 킥 챌린지를 비롯해 여러 가지 흥미롭고 독특한 대결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독일에서 가장 성공적인 축구 클럽의 레전드와 현역 선수들이 출연해 프로 선수들의 다이어트와 멘탈 강화 훈련 등 팬들이 평소 궁금했던 경기장 밖에서 일어나는 순간들을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아우디 서머 투어'는 팬들에게 '세계 최대의 스포츠 패밀리'를 위해 아디다스와 함께 개최하는 글로벌 'FC 바이에른 월드 런 (FC Bayern World Run)'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FC 바이에른 뮌헨 구단 이사 올리버 칸 (Oliver Kahn)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FC 바이에른 뮌헨의 한 가족으로서 얼마나 결속력이 강한지를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고 몸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지만 마음은 서로 가까이 있다" 며, "아우디 서머 투어를 통해 코로나 19 시대에도 전 세계 팬들이 팀을 가까이서 지켜보며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다. 내년 여름에는 선수들이 다시 여러 경기장을 돌며 경기를 할 수 있게 되길 우리 모두가 바라고 있다" 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