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가 이마트앱 '골프클럽 시즌3' 등록 고객 대상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오픈한 골프클럽은 골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2회차 만에 누적 가입자수 5만여 명을 돌파한 대표 이마트앱 클럽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참가자 개별적으로 전국 골프존 매장(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설치)에 방문해 정해진 절차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고객 대상이며, 골프존 이용 요금 외 추가적인 참가 비용은 없다.
대회 참가 신청만 해도 PRO V1/V1X 골프공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입상 시에는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주요 골프 브랜드별 2023년 신상 골프채와 스탠드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5등 실력상 외에도 최다 버디상/이글상/파상과 롱기스트/니어리스트/2023등/홀인원 등 특별상을 준비했다.
골프클럽 시즌3는 오는 3월31일까지 운영된다.
스크린골프 대회 외에도 스탬프 혜택과 월별 할인쿠폰 혜택을 준비했다. 골프 구매 금액 10만원 당 스탬프 1개를 발급하며 스탬프 5개/10개/20개 달성 시 볼빅 양피장갑/아이즈온 투어 골프공/TOUR-B X 골프공을 증정한다. 월별 쿠폰으로는 1월/2월/3월에 각각 거리측정기/골프공/퍼터·웨지 전품목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수인 이마트 골프용품 바이어는 "스크린골프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클럽을 통해 이마트 골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