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에 따르면 허니문 박람회는 2023년도에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운영된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부를 위해 몰디브, 모리셔스, 발리, 호주, 괌/사이판, 하와이, 칸쿤을 비롯해 유럽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인다.
허니문박람회 기간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된다. 허니문 카테고리 내 상품을 신규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BC카드 300만 원 이상 결제 시 20만원 즉시 할인(선착순 100커플), 신라면세점 등급 업/ 적립금/ 포인트(지점별 상이)가 제공되며 예약자 전원에게는 캐리어 세트 및 토스터기, 허니문 전용 국내 호텔 9%(최대 10만원) 및 제주도 렌터카 9% 할인 쿠폰 등 특전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리조트 숙박권(추첨), 와인제공, 추가 할인, 스냅 촬영, 관광지 교통 티켓 등 알차고 실속 있는 인기 지역별 추가 혜택을 비롯해 동남아, 유럽, 미주, 몰디브/모리셔스/호주 등 허니문박람회 페이지 내 오픈 된 지역별 베스트상품 예약자 중 총 31커플을 추첨해 1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에 선 예비 신혼부부의 행복을 기원하고, 보다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허니문박람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