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소이가 론칭 14주년을 맞아 올리브영 에센스·세럼 부문 10년간 1위에 빛나는 베스트셀러 '잡티세럼 대용량 스페셜 한정판'을 출시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만날 수 아이소이 14주년 기념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세트'는 오픈 후 초도 물량 완판 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지난 20일 추가 물량을 마련, 판매를 오픈했다. 공식몰 전용 한정세트는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잡티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 대용량 70ml, 블레미쉬 케어 토닉 에센스(잡티토닉) 50ml, 블레미쉬 케어 슬리핑팩(잡티슬리핑팩) 20ml에 블레미쉬 케어 패드(잡티패드) 5매까지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브랜드 측 주장에 따르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칙칙한 피부를 만드는 4대 원인인 잡티, 피부톤, 피부결, 피부 투명도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14주년을 기념해 '14주년 고객감사 40%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공식몰에 접속시 한 아이디당 1회 자동 발급되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공식몰에서는 14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 중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