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랜드테마파크제주,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글로벌 커리어 캠프 모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6-28 12:20


이랜드테마파크제주가 제주 도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글로벌 커리어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해당 학교는 제주대, 제주한라대, 제주관광대, 제주국제대 등 제주도 소재 대학이며, 모집 인원은 100여명이다.

28일 이랜드테마파크제주에 따르면 글로벌 커리어 캠프는 글로벌 호텔ㆍ리조트 및 레저/외식/유통 업계 관심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취업 교육을 통해 지원자의 강점을 극대화시키고 원하는 직무를 선택해 취업할 수 있도록 실전교육과 글로벌 비지니스 체험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캠프일정은 8월 20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랜드파크 해외법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판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사이판에서 실시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사이판 내 유일한 5성급 호텔인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올인클루시브 콘텐츠 체험', 자기 탐색 및 분석의 시간으로 나의 강점을 찾고 직무 목표 설정을 돕는 '강점 워크샵', 럭셔리 호텔ㆍ리조트, 외식, 유통 산업의 다양한 직무를 알아볼 수 있는 '커리어 페어' 등으로 구성된다. 실무 중심의 현장 경험이 풍부한 호텔/유통/외식 강사진 및 각 사업부의 인사실장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기반한 특강을 진행, 1:1 맞춤 관리로 참여자에게 피드백을 제공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글로벌 커리어 캠프 비용 전액 지원 및 수료증 발급, 프로젝트 경진대회 우수 팀 포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향후 이랜드테마파크제주 채용 시 서류 전형 프리패스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 서류 접수는 7월 3일까지며, 캠프 지원서는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이랜드테마파크제주 관계자는 "제주관광을 이끌어갈 인재 육성을 위해 제주도와 비슷한 관광 시장 환경을 갖춘 사이판의 유일한 5성급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콘텐츠를 실제로 체험, 현직자들과 함께 콘텐츠 기획까지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따.

한편 이랜드테마파크제주는 제주 애월읍 일대에 58만8000㎡ 규모의 애월국제문화복합단지 조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사업 부문은 고급 휴양, 문화 시설 등이 포함된 관광단지 개발 사업으로 2025년부터 순차 오픈을 목표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