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조랑마 순치조련 향상과정' 교육생 모집

기사입력 2016-06-17 18:28


한국마사회가 '2016년 조랑마 순치조련 향상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 말산업인력개발원이 '2016년 조랑마 순치조련 향상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제주 조랑마 순치훈련 및 기술교육을 통해 다양한 마종별 조련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교육기간은 7월 5일(화)부터 7월 30일(토)까지 약 한 달간이며, 교육시간은 해당일 오후 1시부터 4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선발 인원은 8명이며, 말산업 전문인력 양성 컨소시엄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업체의 재직자여야 참여 가능하다. 교육장소는 한국마사회 렛츠런팜 제주 육성조련아카데미 교육장이며, 사양관리, 운동관리, 경매관리 등과 관련된 전문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개인 별도 비용은 없다.

참여신청서 등 서류심사를 통해 참여대상자를 선발하며, 법정전염병 보유자 또는 신체·정신적으로 기승이 부적합한자는 지원이 불가하다.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02-509-2749) 혹은 메일(e-mail : yonjae8@kra.co.kr)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이달 28일(화)까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스피아 홈페이지(www.horsepia.com)를 참조하거나, 한국마사회 교무행정담당(02-509-2225)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컨소시엄 사업은 말산업 사업체와의 재직근로자 교육위탁 협약을 통해 현장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교육훈련을 제공하는 사업"이라며 "다양한 마종별 조련기술 향상을 지원하고자 동 훈련과정을 개설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을 전했다.
신보순기자 bsshi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