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대학원생' 김원준 "교수 윤상, 학점 짜게 줘" 폭로

by
사진제공=MBC
Advertisement
김원준이 오랜만에 라디오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Advertisement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 '푸른밤 정엽입니다'에 출연한 김원준은 90년대 원조 꽃미남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묻는 DJ 정엽에게 "담배, 술을 거의 하지 않는다"고 답하며 "술을 마시더라도 소속 그룹 M4의 최재훈, 배기성과는 다른 자제력이 동안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김원준은 지난 해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90년대 인기가수 윤빈 역을 맡아 감초 활약을 했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의 MC와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 출연 등으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원준은 새로운 도전을 위해 상명대학교 뮤직테크놀로지학과 석사 과정에 입학한 이야기를 처음으로 털어놓으며 "선배이자 교수인 윤상이 매우 까다롭고 학점을 짜게 준다"고 폭로했다. 어떤 학점을 받았냐는 질문에는 "노코멘트 하겠다"면서 윤상에게 "예쁘게 봐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Advertisement
'푸른 밤 정엽입니다'의 월요일 코너 '여심 공략 프로젝트-해 주세요'는 여성 청취자들이 꿈꾸는 핑크빛 판타지를 실시간으로 실현시켜주는 코너다. 지금까지 존박, 이석훈, 케이윌, 줄리엔강, 김아중, 이기찬, 로이킴, 정준영, 이정, 박기웅, 고경표 등이 출연했으며 지난 방송은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김표향 기자 suzak@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