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피플인사이트] 한재윤 FC "맞춤형 재무설계로 고객의 미래 준비 최선"

by
우리가 보험에 드는 이유는 장래에 있을지 모를 위험에 대비하기 위해, 안정된 노후생활을 위해, 믿을 만한 상품을 통하여 부를 축적하고 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짜기 위해 등 수많은 이유가 있다. 그리고 그 대부분의 이유들은 대체로 자신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그 무언가가 자신이 선택한 상품에 있기 때문일 것이다.

ING 대치지점 한재윤 FC는 "단순히 고객에게 보험을 판매하는 사람이 아닌 고객의 미래를 준비해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재무설계사로서의 책임감과 정확한 경제 분석력, 금융 네트워크 등을 토대로 고객의 풍요롭고 안정적인 미래를 설계하는 전문성을 동시에 갖춘 한 FC는 누구보다 성실성과 신뢰도를 가진 말 그대로 고객 맞춤형 재무설계를 보여주고 있다.

늘 서글서글 웃어보이는 한 FC는 "보험은 언제 어떻게 찾아올 지 모르는 위험으로부터 우리를 지켜주는 최소한의 안전장치와 같고 보험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은 보험상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제대로 되지 못한 컨설팅 때문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결국 담당 컨설턴트의 진실한 보험상담이 한 사람의 인생에 있어 얼마나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게 된 것이다. '보험을 많이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혜택을 제대로 못 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한재윤 FC가 보험업계 입문하게 된 계기였다

ING생명의 전문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명품 자산 관리를 운용하는 그는 고객의 자산 환경을 꼼꼼히 분석하고 저축·투자·노후에 관한 상담을 통해 재무 설계를 디테일하게 제시해 준다. 이로써 고객들의 무한한 신뢰를 얻는 한재윤 FC는 법인, 개인, 전문직 등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형성하는 데 성공했다.

더욱이 재산 관리에 철저하기로 유명한 국내 고객들의 요구는 날로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고객들의 맞춤형 재무설계란 쉽지 않다.

한 FC는 통장관리 시스템에 대해 강조한다.

급여통장을 통해 정태적 계좌를 유지하면서 투자통장을 통해 동태적 계좌를 바탕으로 미래를 반영하면서 소비통장을 통해 관리 계좌로 현재를 반영, 끝으로 예비통장을 통해 비상계좌를 갖는 것이 최적의 통장관리임을 분명히 했다.

이처럼 확실한 통장관리 만으로도 소비와 투자를 명확히 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포트폴리오는 한 FC만의 차별화된 고객 관리로 고객들이 가장 쉬우면서도 안전한 재무 관리를 선택할 수 있게 설계하고 있다.

수많은 상품을 서로 조합, 보완, 보강하는 그의 방식은 항상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내었다.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었음은 굳이 설명할 필요도 없다.

끝으로 한재윤 FC는 "20~30대 중반에 접어드는 서민들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자산관리사가 되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며 "생활비를 제외한 저축할 수 있는 돈에서 10~15%정도는 보험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며 저축을 할 때는 소비를 줄이고 선저축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글로벌경제팀 sjn@sportschosun.com

 ◇2012 ING SUMMER FESTIVAL 한재윤 FC
Advertisement
 ◇ING 한재윤 FC
 ◇ING 대치점 한재윤 FC
 ◇ING 한재윤 팀원들과 함께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