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팝스타2' 이미림, 신생 기획사 GH엔터와 전속 계약

by
Advertisement
유유의 멤버 이미림이 소속사를 확정지었다.

Advertisement
이미림이 신생 기획사인 G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미림은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2'에서 화제가 된 걸그룹 유유(YouU) 멤버로, 전민주와 송하예에 이어 유유 멤버로는 세 번째로 소속사를 결정했다.

이미림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GH엔터테인먼트는 은지원, 카라, U-KISS 등과 함께 한 스태프들이 설립한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이효영 GH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이미림은 자신 만의 뚜렷한 개성과 넘치는 긍정 에너지로 회사에서 준비 중인 걸그룹에 큰 힘이 돼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이미림은 "신생 회사이지만 가요계에서 많은 성과를 냈고 경험 많은 스태프들이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회사라는 점이 마음에 들어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소속사도 결정한 만큼 잘 준비해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무대에 서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미림은 'K팝스타2'에서 송하예 박소연 전민주 손유지 등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유유라는 걸그룹을 결성,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고 TOP8에 올랐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