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개코 차, '내일은 없어' 뮤비 현아·현승 농밀 애정신 장소 '화제'

by
내일은 없어 뮤비 개코 차
Advertisement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 개코 차'

Advertisement
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 현아와 장현승의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가 화제인 가운데,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 차'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28일 자정 트러블메이커는 미니 2집 앨범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의 음원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이날 각종 포탈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 현아와 장현승의 아찔한 키스신을 담았던 차량이 개코 소유인 것으로 밝혀지며 '개코 차'에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현아와 장현승은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 영상에 등장하는 개코 차 안에서 서로를 유혹하는 파격적인 애정신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선정적인 내용으로 19금 이용불가 판정을 받았다.

Advertisement
'내일은 없어' 영상 속 개코 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 속 차량이 개코 차였어?", "내일은 없어 뮤비 너무 야한 듯", "개코 차, 신기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오는 30일부터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으로, 오프라인 음반은 오는 31일 발매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