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다정-유연성, 웹툰작가 커플 탄생 "사랑하고 있습니다"

by
정다정-유연성 웹툰작가 커플 탄생
Advertisement
'정다정-유연성 웹툰작가 커플 탄생'

Advertisement
웹툰작가 정다정과 유성연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정다정 작가는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하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자친구의 얼굴을 캐리커처로 대신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후 유연성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뀨뀨 꺄꺄?"라는 글과 함께 정다정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어 정다정이 해당 글을 리트윗 하며 "남친몬이에요"라는 글을 남기며 열애 중임을 암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정은 유성연과 함께 정다정의 웹툰 캐릭터인 '야매토끼'의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이후 두 사람의 트위터 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졌고,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 여부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정다정-유연성 트위터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다정-유연성, 진짜 사귀나보다", "정다정-유연성, 행복하세요", "정다정-유연성, 첫 웹툰작가 커플 탄생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다정은 네이버 웹툰에서 '역전! 야매요리'를 연재 중이며, 유성연은 '사랑을 연기하다'를 연재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