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코' 이연희-고성희-하연주, 아찔한 댄스 배틀 '트레이닝복 몸매 이정도?'

by
'미스코리아' 이연희 고성희 하연주 댄스배틀
Advertisement
'미스코리아' 이연희와 고성희, 하연주의 아찔한 댄스 배틀이 예고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28일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 제작진은 강력한 라이벌 이연희와 고성희, 하연주가 전야제 무대에서 선보일 춤과 노래를 연습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연희는 양손을 머리에 올리고 몸의 곡선을 살린 포즈에 누군가를 유혹하듯 바라보고 있다. 고성희 역시 한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역동적인 댄스 동작을 취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으며, 하연주는 미스코리아 포즈인 듯한 손을 허리에 올리고 정면을 응시하는 섹시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이연희-고성희-하연주의 각각 댄스 배틀 장면은 최근 경기 화성에 위치한 한 호텔에서 촬영되었다. 평소 준비해왔던 세 여배우의 댄스 실력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인지라 현장에는 은근한 긴장감이 감돌 정도였다고.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본 촬영이 시작되자 서로 모니터해주고 옆에서 조언도 아끼지 않는 등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또한 세 사람의 놀라운 댄스 실력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이 놀라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촬영 현장 관계자는 "세 사람의 각각 개성과 매력이 넘치는 댄스 무대로 현장의 분위기까지 후끈 달아오를 정도였다. 이연희, 고성희, 하연주의 전야제 댄스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스코리아 본선 전야제가 예고되며 뜨거운 열기로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이연희-고성희-하연주의 댄스 배틀은 오는 29일 밤 10시 MBC 수목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