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경진 위해 누드 퍼포먼스 응원? 보리 누구?

by
김경진 위해 누드 퍼포먼스 응원?...보리는 누구?
Advertisement
김경진 위해 누드 퍼포먼스 응원?...보리는 누구?

Advertisement
배우 보리가 누드 퍼포먼스로 개그맨 김경진을 응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리는 "내 친구 경진이가 윤성한과 원플러스원을 결성했는데, 리쌍과 한 무대를 서고 싶다고 한다"면서 "두 팀의 한 무대를 기원하고 만약 바람이 이뤄진다면 나도 함께 무대에 오르겠다"고 응원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 속 보리는 '원플러스원 리쌍과 한 무대 기원 파이팅!'이라는 문구가 적힌 응원 피켓을 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채 응원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또렷한 이목구비를 과시 중인 보리는 짙은 눈화장에 새빨간 립스틱을 발라 한 층 섹시미를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카메라를 향해 뇌쇄적인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상의를 모두 탈의한 채 피켓으로 가슴을 겨우 가리는 아찔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보리는 과감히 속살과 함께 잘록한 허리라인을 공개해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김경진과 윤성한은 최근 힙합듀오 원플러스원(1+1)을 결성했으며,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윗과 골리앗' 음원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Advertisement
또한 보리는 김경진과 동갑내기 동료 연예인으로, 최근 케이블방송 '노모쇼'에 함께 출연하면서 우정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보리의 김경진 위한 누드 퍼포먼스 응원에 네티즌들은 "보리가 김경진을 위해 왜 이런것을 했을까요?", "보리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김경진 때문에 누드 퍼포먼스를 한건 아니겠죠?", "보리와 김경진이 많이 친한가봐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배우 보리는 2006 영화 '사생결단', 2008년 '미인도'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13년 영화 '바캉스'에서는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