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넥센, LG 꺾고 파죽의 7연승...LG는 6연패 수렁

by
2014 프로야구 LG트윈스와 넥센히어로즈의 경기가 16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넥센 마무리 투수 손승락이 팀의 5대2 승리를 확정짓고 7연승의 파죽지세를 이어갔다.잠실=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4.04.16/
Advertisement
넥센 히어로즈가 LG 트윈스를 꺾고 7연승을 달렸다.

Advertisement
넥센은 1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LG와의 경기에서 투-타의 고른 활약을 앞세워 5대2로 승리했다. 넥센은 이날 승리로 7연승을 달렸고, 반대로 LG는 6연패 늪에 빠졌다.

주축 선수들이 넥센을 승리로 이끌었다. 먼저 선발 밴헤켄. 밴헤켄은 6⅓이닝 무실점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 타선에서는 박병호와 강정호가 힘을 냈다. 박병호는 1회 1사 1, 2루 찬스서 선제 2타점 적시 2루타를 때려냈다. 또, 강정호는 팀이 3-0으로 앞서던 7회 승리에 쐐기를 박는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Advertisement
LG는 침묵하던 방망이가 8회 터졌지만 2점을 내는데 그쳤다. 넥센은 9회 마무리 손승락을 올려 승리를 확실하게 지켰다. 시즌 여덜 번째 세이브다.


잠실=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