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어메이징스파이더맨2' 400만 관객 돌파

by
Advertisement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Advertisement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는 누적관객 400만 184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을 기록하며 개봉 3주차임에도 여전히 박스오피스 3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특히, 황금 연휴 기간에 '역린' '표적' 등 한국 영화 기대작들의 연이은 개봉에도 불구하고 굳건히 2위를 유지하며 어메이징한 흥행력을 입증해 보였다. 이는 눈을 뗄 수 없는 압도적인 액션부터 유쾌함이 묻어나는 유머까지, 남녀노소 관객들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는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선보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Advertisement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매우 멋있고 재미있었음!!!! 스파이더맨보다 훨씬 더 재밌음 아 해리 너무 멋있어 ㅠㅠㅠ"(choi*****), "지금까지 본 스파이더맨 시리즈 중 최고~!! 유쾌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고뇌하는 젊은이인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앤드류 가필드가 제대로 살렸음. 아 그리고, 그날 그웬이 입은 옷.. 원작만화와 컬러까지 거의 비슷해서 깜놀.@@ 요런 깨알 같은 디테일까지 완벽함!"(salt***) 등의 댓글로 꾸준한 인기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