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천호식품 김영식대표, 영화 홍보를 위해 "끝까지 간다"

by
산수유 CF광고와 황후백수오 CF광고로 유명세를 탄 천호식품 김영식대표가 이번에는 영화"끝까지 간다"의 홍보를 위해 CF모델로 나섰다.

Advertisement
'끝까지 간다'는 한 순간의 실수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형사 고건수(이선균 분)가 자신이 저지른 사건을 은폐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액션 영화다. 한 시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속 기발한 설정과 이선균, 조진웅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끝까지 간다'에 김영식 대표가 영화CF에 출연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호식품 김대표는 "한국이 영화를 정말 잘 만든다. 특히 이 영화는 칸 영화제에 초청받을 정도로 스토리가 정말 재밌다고 생각한다. 지금 부산 사상경찰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데 경찰을 소재로 만든 영화라서 더욱 애착이 생겨 CF의 제의도 흔쾌히 승낙했다"라며 흐믓한 미소를 지었다.

Advertisement
해당 CF는 유투브(http://youtu.be/e5DlKCLie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